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화장품, 다이소 리들샷 사용법 , 다이소 모바일상품권

반응형

다이소 화장품, 다이소 리들샷 사용법 , 다이소 모바일상품권

 

요즘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VT 리들샷이 입소문을 타면서 오픈런에 품절 사태까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고 있다. 다이소는 미디어 광고를 일체하지 않지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상에서 다이소 물품들이 화제가 되면서 홍보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소 화장품과 리들샷 사용법 그리고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다이소 화장품 

다이소는 지난달 초부터 VT 브랜드 제품 20여종을 판매 중입니다. 토너, 에센스, 클렌징 티슈 등 기초화장품을 판매하는데, 이중 리들샷 인기가 단연 높습니다.

반응형

다이소 리들샷

리들샷은 미세침 성분에 시카를 코팅해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2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돼 발주 물량을 늘리고 있지만, 입고되자마자 상자째 구매하는 소비자들 덕분에 주요 매장에서는 오픈런으로 솔드아웃되고 있습니다.


VT 리들샷은 그동안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에서 주로 판매돼 왔습니다. 올리브영에서는 100 에센스 50ml(3만5000원) , 300 에센스 50ml(4만3000원), 700 에센스 30ml(5만8000원) 세 종류가 있습니다.


다이소는 모든 상품을 최대 5000원 미만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제품 용량과 성분 함량에 변형이 필요했습니다.

 

다이소는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2ml*6개입)과 3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2ml*6개입)을 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고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저렴하게 시험해보고 싶어하는 수요를 잘 읽은 것 같습니다.

▶ 다이소 화장품

다이소는 VT 외에도 최근 화장품 기업들과의 협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더샘과 비건메이크업 라인을, 색조 전문 브랜드 입큰과는 프라이머·팩트 등을 출시했습니다.

 

다이소는 특정한 브랜드를 내세우기보다는 중소기업으로부터 가성비 높은 제품을 사입해왔지만, 화장품은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중요하다보니 기존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입장에서도 전국망이 있는 다이소몰등에 입점하는 효과가 있어서 매출에도 도움이 되죠.

화장품사 입장에서는 다이소는 100% 사입 형태라 대량 매출이 확보된다는 점이 긍정적입니다. 특히 다이소의 지난해 기준 전국 매장 수는 1450여개로 올리브영(1300여개)보다 많습니다.

 

다이소는 화장품 등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대형 매장도 늘리고 있어요. 다이소가 화장품 카테고리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전 상품군을 확대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등에서 다이소 제품이 화제가 되다 보니 외국인 방문객도 높아져 명동역점까지 문을 열었습니다.

2. 다이소 리들샷 사용법

 

▶ 리들샷 사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1) 세안으로 얼글울 깨끗하게 해주세요.
2) 맨얼굴에 리들샷을 펌핑하여 볼,이마,코,턱에 발라 롤링해주세요.
3) 마지막에 눌러주듯이 하여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4) 원하는 효능을 가진 앰플 or 세럼 발라주세요, 고기능성 앰플이나 세럼이 훨씬 효과가 좋아요.
5) 진정크림 or 재생크림을 발라 마무리해주세요.  수분크림, 장벽크림으로 대체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6) 마스크팩으로 진정시켜시켜 주시면 끝입니다.

▶ 리들샷 사용시 주의사항
1) 리들샷 바른 손으로 눈 비비시면 안됩니다.
2) 꼭 선크림 챙겨발라주세요.
3) 리들샷 사용후 원하는 효능을 가진 스킨케어로 사용하세요. 리들샷 후 모공 앰플등처럼 원하는 스킨케어 기능을 함께 사용하셔야 하니다. 
4) 다른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지 마세요. 
5) 민감성인 경우, 100부터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6) 사용시 당연히 조금 아파요.

3.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다이소는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계시더라구요. 상품권 금액은 ▲3000원 ▲5000원 ▲1만원이었는데 ▲1000원 ▲3만원 ▲5만원 ▲10만원을 새롭게 내놨다. 기존에 있던 3000원권은 이번에 없애버렸네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은 직영 600여개 매장과 온라인·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도 있어요. 

향후에는 다이소 온라인 거래가 다이소몰로 12월 중순에 통합되면 좀더 사용이 편리해질 것 같습니다. 이번 통합되는 다이소몰에는 포인트 적립도 쉽게 가능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