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블리 판매자 센터 어디에 있나요?

반응형

많은 에이블리 셀러분들이 판매자 센터가 어디인지 모르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현재 입점해있는 판매자 분들은 에이블리 판매자센터 페이지(에이블리 - 내 마켓 관리 사이트 (a-bly.com))에 접속하여 이메일과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에이블리 셀러들을 위한 전용 어드민 페이지이며, 입점문의는 에이블리 셀러지원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로 연결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에이블리 - 내 마켓 관리 사이트

 

my.a-bly.com

 


그런데 안타깝게도 에이블리 판매자 고객센터는 전화연결이 안됩니다. 그래서 판매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라는게 없어요. 

 

에이블리 판매자 고객센터는 챗봇만 지원 ?

셀러지원센터에서는 챗봇을 통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궁금한 입점유형을 선택하여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도 가능하고, 마지막 메시지 시각을 기준으로 상담순서가 배정되기에 메시지를 여러번 보내시면 답변이 지연됩니다. 채팅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에이블리 판매자 고객센터 담당자 연결

에이블리 챗봇 새문의하기 누르신담에 자주묻는질문 누르고 관련 질문 타고 계속 누르다보면 [다른질문사항있어요] 기 뜹니다. 이걸 누르시면 담당자연결 버튼이 나옵니다. 전화번호는 없지만 이런 방법으로 담당자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