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넷플릭스 그란 투리스모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레이싱 영화입니다.
아래 사진은 실제 우승사진입니다. 1991년 영국에서 태어난 잔 마든보로는 2011년 GT아카데미에서 우승해 닛산의 드라이버로 계약을 했습니다. 그 후 유럽 챔피언십과 르망24시 등 다양한 대회에 출전했지요.
넷플릭스 그란 투리스모 영화 줄거리 및 후기
웨일스 카디프에서 사는 10대 소년 잔 마든보로는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에 푹 빠져 있습니다.
게임 속에서는 레이싱 선수로서 탁월한 실력을 발휘하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축구 선수인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혀 꿈을 이루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잔은 그란 투리스모 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되고, 놀라운 실력을 발휘하여 우승을 차지합니다. 이로써 잔은 GT 아카데미에 입학할 자격을 얻게 됩니다.
GT 아카데미는 닛산이 주최하는 레이싱 선수 육성 프로그램으로, 전직 레이싱 선수 출신인 잭이 멘토로 참여합니다. 잔은 잭의 지도하에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점차 실력을 키워갑니다.
그러나 잔은 게이머 출신이라는 이유로 다른 선수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합니다. 또한, 프로 레이싱의 세계는 게임과는 전혀 다른 치열한 경쟁의 세계였습니다.
잔은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드디어 르망 24시간 내구레이스에 출전하게 됩니다. 잔은 팀원들과 함께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레이스에서 승리를 거두며, 꿈에 그리던 프로 레이싱 선수가 됩니다.
쿠키 영상
쿠키 영상이 있지 않을까 영화 엔딩 크레딧까지 열심히 봤지만 없었어요. ㅠㅠ
결론
그란 투리스모는 레이싱 게임을 통해 꿈을 이루고자 하는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영화는 잔의 성장 과정을 통해,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노력과 끈기, 그리고 도전 정신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영화는 레이싱이라는 스포츠의 열정과 박진감 넘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레이싱 팬들에게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이지 다양한 차량들이 많이 나옵니다. 닛산 GTR이야 뭐 워낙에 유명하고 이외에도 여럿 익숙한 자동차들이 보입니다.
람보르기니도 등장하고 포르쉐도 나오고 안전차량으로 BMW 8시리즈도 나옵니다. 아우디 R8도 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 다양한 차가 나오는데 제가 모르는 차도 많아서 나머지는 직접 확인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