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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케어플러스 간편 양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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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케어플러스 간편 양도 방법

삼성케어플러스, 이제는 간편하게 양도하세요. 성케어플러스는 스마트폰 구매와 함께 가입하는 A/S 보험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기기를 중고로 판매하거나 주인이 바뀌는 경우에는 반드시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절차를 거쳐야 보험 혜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번거로운 전화 연락이 필수였지만, 이제는 간편한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양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편해진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방법부터 주의점까지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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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양도 신청 방법

1) 웹사이트 이용

▶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로그인 후 '나의 케어플러스' 메뉴에서 '가입자 변경'을 선택합니다.
▶ 양도하고자 하는 기기와 양수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 결제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을 완료합니다.

2)모바일 앱 이용

▶ 삼성멤버스 앱을 실행합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메뉴에서 '가입자 변경'을 선택합니다.
▶ 웹사이트 이용과 동일한 절차로 신청을 완료합니다.

3) 전화 이용

▶ 삼성케어플러스 고객센터 (1566-4590)에 연락합니다.
▶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정보를 제공하고 신청을 완료합니다.

 

①양도 의사 밝히기
삼성케어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상담원과 연결을 할 수 있는데요. 이 때 상담원과 통화 시 삼성케어플러스를 양도받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②문자로 URL 주소 받기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의사를 밝히면, 상담원이 문자로 URL 주소를 보내게 됩니다. 이 주소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이 URL 주소는 48시간만 유효한 주소이기 때문에, 48시간이 지나고 나면, 상담원에게 다시 전화로 요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점 꼭 유념해주세요.

③가입자 본인확인
URL 주소를 받고 나면, 가입자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이름과 생년월일 및 휴대폰 전화번호 등 본인확인에 필요한 여러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④약관체크 및 양수인 휴대폰 번호 입력
그 다음으로는 여러 약관들을 읽어보시고 체크하셔야 합니다. 다 체크하셨다면, 양수하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⑤양수자 알림톡 확인
양수자 휴대폰으로 알림톡이 전송되는 과정입니다. 양수자가 알림톡을 확인 후 양수자 본인의 삼성 계정과 삼성케어플러스 양도에 동의를 하게 되면, 과정이 거의 끝나게 된 겁니다.

⑥양도자 알림톡 확인
이제 삼성케어플러스를 양도받는 사람에게도 알림톡이 전송되는데요. 그 알림톡이 오면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과정이 전부 끝나게 되는 겁니다.

2. 삼성케어플러스 양도시 주의점

▶ 양도 신청은 기기 판매 전에 반드시 진행해야 합니다.
▶ 양수인은 삼성 계정을 보유해야 합니다.
▶ 잔여 보험 기간에 따라 양도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S 신청 시에는 양도인과 양수인의 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3. 삼성케어플러스 혜택 내용 총정리

삼성케어플러스는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를 위한 A/S 보험 서비스입니다. 기본 보증 기간 외에도 최대 3년까지 보장 기간을 연장하며, 파손, 수몰, 고장 등 다양한 손상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1) 핵심 혜택


▶ 보증 기간 연장 - 최대 3년까지 기본 보증 기간 연장
▶ 파손 보장 - 화면 깨짐, 케이스 깨짐 등 우발적인 파손 보장 (자기 부담금 발생)
▶ 수몰 보장 - 물에 빠지거나 젖어 발생하는 고장 보장 (자기 부담금 발생)
▶ 고장 보장 - 제조 결함으로 인한 기기 고장 보장
▶ A/S 편의성 향상 - 빠른 A/S 처리, 무료 택배 수거 및 배송, A/S 센터 방문 예약 서비스 등

 

2) 이용요금 및 추가 혜택
▶ 모바일 케어 - 액정 수리 할인, 배터리 교체 할인 등
▶ 데이터 복구 - 기기 파손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 시 복구 지원
▶ 인공지능 진단 - 원격 진단 및 상담 서비스
▶ 최신 기기 할인 -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시 최신 기기 구매 할인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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